고객 서비스
아마다 코리아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고객 Needs에 맞춘 새로운 서비스, 적극적이고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합니다.
한발 더 빠르게, 한 발짝 더 다가가 갑작스런 문제 발생으로 인한 작업 중단을 방지하고 신속하고 안정된 품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약속합니다.
이를 위해 2020년부터는 [유상 메인터넌스] 계약을 진행합니다.
매월 1회 원격 진단 서비스
소프트 버전 UP
소프트 구매 시 최대 20% NEGO
2회 방문 점검 서비스
소프트 교육비 30% NEGO
포괄적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고객님을 위해 별도로 원격서비스만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.
저렴한 비용으로 2년간의 원격서비스지원을 원하시는 분은 별도 상품인 Only AMADA Remote Service를 가입해 주세요.